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앞두고 괜찮나..대만서 음식 20개 올킬 ('두유노집밥')

OSEN

2025.07.08 16: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세상에 없는 ‘식여락’ 리얼리티 여행 예능 ‘두유노집밥’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9일(오늘) 밤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은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요섹남 스타’ 이장우가 세계 곳곳을 돌며 한국 집밥의 맛과 정을 전하는 ‘식여락(食與樂)’ 리얼리티 여행 예능이다. 태국에서의 첫 여정을 함께할 스타로 갓세븐 뱀뱀이 합류해 ‘글로벌 집밥 전도사’로서의 활약을 예고한다. 이장우X뱀뱀이 크로스한 ‘두유노집밥’을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 ‘예측불가’ 식여락 여행의 맛

이장우는 ‘식여락 여행’답게 현지의 맛을 즐기는 것뿐 아니라, 직접 ‘한국 집밥’을 만들어 현지인들에게 대접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그는 손수 한국에서 각종 ‘집밥’ 재료들을 챙겨갔으며, 현장에서 직접 “저희가 만든 ‘한국 집밥’ 먹고 싶으신 분 없으시냐?”며 자신과 뱀뱀에게 주방을 내어줄 현지인을 섭외해 ‘예측불가’ 재미를 배가시킨다. 

또한, 이장우는 현지 특산물과 현지인들의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활용해 ‘한국 집밥’을 자신만의 레시피로 승화시킨다. 첫 회에서 그는 태국 논타부리에서 현지 특산물인 ‘쁠라투’(태국식 고등어)를 활용해 고등어 무조림을 요리하는가 하면, 망고를 무생채처럼 만드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뱀뱀도 비장의 레시피로 특별한 요리를 만들어, ‘K-집밥’ 한 상에 힘을 보태는데 이들이 태국에서 만들어낼 ‘한국 집밥’ 한 상과 현지인들의 생생한 반응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 이장우X뱀뱀, 요리-장사-입담까지 척척! 믿고 보는 형제 케미

현지에서 가정집을 섭외하고 현지인 냉장고로 요리를 하는 예측불가 재미가 있다면 이장우와 뱀뱀의 케미는 믿고 봐도 좋을 만큼 완벽한 합을 자랑한다. 특히 ‘태국 왕자’ 뱀뱀은 이장우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한 바 있는데, 이번에도 ‘통역사’, ‘요리 보조’, ‘현장 코디네이터’, ‘장사 천재’ 면모를 과시해 이장우를 든든히 지원사격 한다. 또한 두 사람은 현지에서의 일정을 끝낸 뒤, 단 둘이 회포를 풀면서 가슴 속에 담아 둔 고민과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등 진솔한 면모도 자연스레 보여준다. 실제로 첫 회에서 뱀뱀은 ‘11월의 신랑’ 이장우에게 결혼과 관련된 고민을 터놓는데, 이장우가 들려줄 결혼 이야기와 인생 조언에 궁금증이 쏠린다.

  # ‘먹장우’에서 ‘킁킁장우’로? 이장우의 예능 진화는 ‘ING’

이장우는 ‘먹장우’, ‘돼장우’, ‘팜유왕자’ 등 ‘먹방’에 진심인 모습으로 사랑받아 왔다. 이번 ‘식여락 여행’에서도 그는 지치지 않는 먹방 본능으로 현지의 맛을 제대로 안방에까지 전달한다. 특히 태국에 이은 두 번째 식여락 방문지인 대만에서 그는 길거리 음식을 무려 20개 넘게 ‘올킬’하는 등 엄청난 먹방 열정을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게다가, 태국에서는 ‘킁킁장우’라는 별명까지 추가하며 놀라운 후각을 인정받았다고 하는데, 계속해 진화하는 이장우의 ‘예능 포텐’과 새로운 매력은 ‘두유노집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 멀리서 나는 냄새까지 포착해 맛집을 발견해내는 ‘킁킁장우’ 이장우의 활약상은 9일(오늘)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장우는 베우 조혜원과 오는 11월 23일 결혼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MBN, MBC에브리원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