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류준열, 혜리 ♥우태 열애설 후 게시물 관심 "사랑할 줄 아는 것"

OSEN

2025.07.09 01: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배우 류준열이 해외 여행 중 찍은 근황을 공개하며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류준열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할 줄 아는 것과 밥을 줄 아는 것 둘 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짙은 초록빛 담쟁이덩굴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다. 클래식 카메라를 앞에 두고 자연스럽게 시선을 카메라에 맞추는 모습이 마치 한 컷의 영화 장면 같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전신 셀카, 그리고 미술관에서 그림을 감상하는 장면 등이 공개됐다. 깔끔한 회색 톤의 착장에 빈티지 카메라를 매고, 고흐와 마네의 작품 앞에 선 그의 모습은 마치 예술가를 떠올리게 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류준열은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와 7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다 2023년 11월 결별했다. 최근 혜리와 댄서 우태와의 열애설이 호제인 관계로 류준열의 이 게시물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류준열은 그간 조용히 일상과 작품 활동에 집중해왔다. 이번 여행 사진 역시 그의 담담한 근황을 보여주는 듯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류준열은 최근 소속사 UAA(United Artist Agency)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들쥐'(극본 이재곤 연출 김홍선)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류준열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