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원호, 'Better Than Me' 뮤비 비하인드 공개..무더위속 '핫 보디'로 팬심 저격

OSEN

2025.07.09 01:4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가수 원호(WONHO)의 선공개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금발 헤어스타일에 민소매 의상을 입고 등장한 원호는 높은 난간 위로 올라가 '베러 댄 미'의 립싱크 장면을 촬영했다. 푸른 하늘과 어우러진 청량한 비주얼이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원호는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과 더운 날씨에도 꼼꼼한 모니터링과 더불어 뜨겁게 달궈진 바닥에서도 유쾌한 댄스 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비하인드 카메라 앞에 선 원호는 "정규 앨범을 준비하다 보니 욕심이 나서, 녹음했던 것도 또 재녹음 하고 준비 과정이 길어졌다"라고 밝혔다. 또 "컴백을 하고 팬분들과 만날 텐데,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굉장히 기대된다"라고 덧붙이며 '베러 댄 미'로 보여줄 매력에 기대감을 높였다.

아름다운 빛으로 지는 노을 아래 올드카를 배경으로 '베러 댄 미'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도 그려졌다. 과감한 상의 탈의까지 감행한 원호는 탄탄한 근육으로 다져진 완벽한 피지컬을 뽐내며 '퍼포먼스 대가'다운 댄스 실력을 뽐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베러 댄 미'는 사랑에 대한 자기 확신과 끝내 잊히지 않겠다는 강렬한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낸 컨템포러리 팝 러브송이다. '누구도 나만큼 당신을 사랑할 수 없다'는 단호한 메시지를 중심으로 이별 후에도 잊히지 않는 존재로 남겠다는 원호만의 강렬한 감정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첫 정규 앨범의 대서사를 알리는 선공개곡이기도 하다.

한편, 원호는 오는 12일 칠레 산티아고,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email protected]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