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황신혜, '연간 학비 1억' 마요르카 국제학교 '강추'.."너무 맘에 들어"

OSEN

2025.07.09 16:5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배우 황신혜가 스페인 마요르카에 있는 국제학교에서의 유학에 대해 전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cine style'에서는 "마요르카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칼로 데스 모로ㅣ유럽 테니스 성지 나달아카데미에서 테니스 배우기ㅣ테니스, 나달, 나달 아카데미, Calo des Moro"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신혜의 유럽 여행기 세번째 편이 담긴 가운데, 마요르카에서의 여행기가 담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나달아카데미에서 테니스 수업을 마친 황신혜는 식사를 즐기며 대화를 나눴다. 그는 "여행 중에 이렇게 운동을 배우고, 할 수 있는 시간이 있는 게 너무 특별한 시간인 거 같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나이 먹으면서 좋았던 거가 너무 많은데, 이제 와서 또 느끼는 게 너무 많다. 이렇게 살았는데도 모르는 게 너무 많다"라며 "이번에 와서 느낀게, 꼭 학교 가서 공부만 하고 이런 거 말고, 여기서 다니는 애들은 너무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7살부터 다닐 수 있다고 한다. 이 좋은 날씨, 이 좋은 환경에 운동과 영어와 스페니시 배울 수 있고 안전하고 평온한 (이곳이 좋다)"면서 "내가 만약에 그 또래 애들 키우고 있다면 욕심날 거 같다. 학교에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황신혜가 체험한 해당 테니스 아카데미는 연간 학비 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캡처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