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농심아메리카] 12일 '농심 나이트'로 LA 갤럭시 홈구장 물들인다

Los Angeles

2025.07.09 17: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농심아메리카

농심아메리카

'농심아메리카'는 오는 12일(금), LA 갤럭시 홈구장인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농심 나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농심과 LA 갤럭시의 공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다.  
 
이날 경기는 2024년 MLS 우승팀인LA 갤럭시와 DC 유나이티드와의 맞대결로, 동서부 축구팬 모두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농심 푸드트럭이 운영되며, 신제품 '신라면 툼바'를 무료 시식과 신라면 테마의 대형 포토존이 마련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농심 로고나 아이템이 보이도록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nongshimusa 및 @lagalaxy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와 제품이 담긴 미스터리 박스가 집으로 배송된다.  
 
또한 선착순 4500명에게는 농심과 LA 갤럭시가 함께 제작한 머플러가, 전 관람객에게는 농심 로고가 새겨진 클리어백이 제공된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농심 타투 스티커 체험존, 퓨전 스타일의 라면 메뉴인 '신라면 툼바 브리또'와 '신 갤럭시 볼'을 선보이는 농심 스테이션, 'Lucky Row' 바우처 이벤트 등도 펼쳐진다.  
 
농심아메리카 관계자는 "농심 나이트를 통해 미국 축구 팬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K푸드의 인기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가올 2026 북미 월드컵을 앞두고 현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