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공개 열애' 빠니보틀, ♥여자친구 직접 언급 "완전 일반인 방송 관계 없어" [Oh!쎈 이슈]

OSEN

2025.07.09 18:1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유튜버 빠니보틀이 열애 고백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9일 빠니보틀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그는 이 자리에서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약칭 태계일주4)'를 통해 공개한 열애에 대해 밝혔다. 

그는 "원래 (연애를) 공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다. 그런데 '태계일주4'에서 점을 보러 갔을 때 딱 걸렸다. 방송에 안 내려고 하면 안 낼 수도 있었다. 편집해달라고 하면 되니까"라고 털어놨다. 

다만 빠니보틀은 "제가 톱 연예인도 아닌데 굳이 (연애를) 숨길 필요가 있나. 제가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게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내자고 했다. 제가 뭐라고 그런 걸 숨기나.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웃기진 않았다"라고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자연스레 빠니보틀의 열애에 대한 관심이 치솟았던 상황. 그 여파로 빠니보틀의 과거 방송 중 안수민과의 소개팅 장면이 열애 고백 기사에 사용된 사례를 언급하며 오해를 사기도 했다. 이에 빠니보틀은 "오해하는 분들도 있고 안수민도 연락이 왔다고 해서 미안했다"라고 정정했다. 

더불어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잘 만나고 있다. 더 이상 얘기할 게 없다. 유명한 친구가 아니다"라며 "완전 일반인이다. 유명하거나 이 쪽 일 하는 사람이 아니다. 아예 일반인. 방송과는 관계가 없는 사람"이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빠니보틀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247만 여 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다. '태계일주' 시리즈를 비롯해 ENA 예능 '지구마불' 시리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으로도 얼굴을 알렸다. 그는 최근 종영한 '태계일주4'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