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원호,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보이즈 합류해도 되겠네

OSEN

2025.07.09 20: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사자보이즈(Saja Boys)를 커버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30분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가 커버한 넷플릭스 화제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속 사자보이즈의 '소다 팝(SODA POP)'과 '유어 아이돌(Your Idol)'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원호는 노란 비니 모자에 꽃무늬 셔츠와 청바지까지, 사자보이즈의 애비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재현한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놀라움을 자아냈다.

원호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재탄생한 '소다 팝'은 원곡과 또 다른 무드로 고막을 자극했다. 또한 원호는 '소다 팝'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월한 댄스 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원호는 곡 중간에 애비의 셔츠 단추가 뜯어지면서 근육질 몸매가 드러나는 장면도 똑같이 재현했다. 풀어헤친 셔츠 속에 감춰져 있던 원호의 선명한 초콜릿 복근이 화면을 가득 채우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순식간에 화면이 전환되고, 어두운 공간 속 저승사자 복장을 한 원호의 모습이 등장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원호가 부른 '유어 아이돌'이 흘러나오고, 붉은 조명 아래 매혹적인 댄스를 선보이는 그의 모습이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검은 도포를 흩날리며 '유어 아이돌'의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원호의 모습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소다 팝'과 '유어 아이돌'의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흡수한 그는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 대가'임을 재차 확인시켰다.

원호는 오는 12일 칠레 산티아고,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email protected]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