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알렌바이오 ‘서울폴로연맹 회장배 국제 폴로대회’ 2년 연속 공식 후원

중앙일보

2025.07.09 22: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알렌바이오’ 장선하 대표가 ‘제2회 서울폴로연맹 회장배 국제 폴로대회’ 경기 참가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뷰티 헬스케어 기업 알렌바이오(대표 장선하)가 ‘제2회 서울폴로연맹 회장배 국제 폴로대회’에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국내 폴로 스포츠 저변 확대와 미래 세대 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대한폴로연맹 주관으로 지난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제주 한국폴로클럽에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알렌바이오 장선하 대표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장 대표는 개회사에서 “많은 분의 응원과 관심 덕분에 제2회 대회를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선수들이 안전하고 후회 없는 경기를 펼치길 기대하며 한국 폴로의 대중화와 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다양한 연령대 선수들이 유소년부, 청년부, 성인부로 나뉘어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관람객은 스피드와 팀워크가 어우러진 폴로 경기에서 말과 함께 하는 새로운 스포츠 문화의 즐거움을 공유했다.

알렌바이오는 연령별 우승팀에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헬시부트 올데이샷’,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HT004’을 수여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선수들과 균형 잡힌 성장을 꿈꾸는 유소년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이 같은 지원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알렌바이오 관계자는 "대중의 관심도가 낮은 폴로 분야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선수들에게 응원과 도움을 전하고자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폴로의 확산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