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미국 이민설' 공효진, ♥케빈오와 韓 떠났다…등 훤히 내놓은 '빨간 하이힐'

OSEN

2025.07.10 07: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공효진이 한국을 떠나 해외에서 지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했다.

공효진은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이렇다 할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해외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미국 뉴욕으로 보이는 해외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효진은 “시차적응 못한 5:47 아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해외에 체류 중인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얼굴을 가리는 모자에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은 공효진은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싹쓸이했다. 특히 등이 훤하게 파인 옷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며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최근 공효진은 미국 이민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공효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사람들이 이런 걸 되게 물어본다. 다들 어떤 말을 하면 떠나냐고 한다. 자꾸 그렇게 물어보길래 무슨 소리인가 싶어서 봤더니 ‘공효진 미국 삶’ 이런 식으로 올라왔다”라며 “저는 미국에 비자도 없다. 90일 이상 있을 수도 없다. 그런데 다들 저한테 떠난다고, 뉴욕댁처럼 시집 갔다고 느끼나보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2022년 가수 케빈 오와 결혼했으며, 최근 케빈오가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하면서 재회의 기쁨을 안았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