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도난 차량 추격전 중 경찰차 건물 들이받아…3명 병원 이송

Los Angeles

2025.07.10 13:5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KTLA 캡쳐

KTLA 캡쳐

도난 차량 용의자를 추격하던 중 발생한 연쇄 충돌 사고로 경찰관 등 3명이 병원에 이송됐다. 용의자는 결국 체포됐다.
 
LAPD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수요일(10일) 오후 6시 45분경 센추리 블러버드와 피게로아 스트리트 인근에서 한 시민이 도난당한 검은색 벤츠 G-바겐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시작됐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이 차량을 발견해 정차를 시도했으나, 용의자는 이를 피해 110번 프리웨이 북쪽 방면으로 도주했다. 이후 파사데나 시내로 진입, 시내 도로를 질주하면서 추격전이 이어졌다.
 
오후 7시 20분경, 경찰차가 파사데나 이스트 월넛 스트리트 1400번지 인근에서 PIT(추격 차량 회전 유도) 기법을 시도했으나 실패하며 인근 알베르토 폴리싱 앤드 리피니싱(Alberto’s Polishing and Refinishing) 건물을 들이받았다. 
 
이후 도주를 계속하던 용의 차량은 포우힐과 시에라 마드레 블러버드 교차로를 빠르게 통과하려다 교차로를 지나던 차량에 측면을 강하게 들이받혀 정차됐다. 현장에서 용의자는 체포됐으며, 해당 충돌로 인해 3명이 병원으로 이송, 이 중에는 LAPD 소속 경찰관도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사고 당시 구체적인 부상 정도나 피해 차량 수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LAPD는 정확한 사고 경위와 용의자의 신원 등을 조사 중이다.

AI 생성 기사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