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은정 기자]2023 SBS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방송인 제이쓴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겸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아이 코디 꿀팁을 공개했다.
제이쓴은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 ‘화제의 준범 패션 쇼핑부터 코디 꿀팁까지 �澍㈎督윱求�’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제이쓴은 “요즘 인스타에 준범이 코디를 몇 개 올렸더니 도대체 남대문 어디를 가야 하고 이런 얘기들이 너무 많았다. 7개월 전에 왔을 때는 홍현희가 복권 긁고 뭐 먹는 바람에 내 샷을 다 뺏어갔단 말이지. 제대로 된 팁을 알려 드리려고 왔다”고 설명했다.
제이쓴은 “요새 많은 연예인이 남대문에 오더라. 넉살 씨도 오고 붐 형도 오고 내 덕분인가? 특히 오늘 다 한 번 보고 코디 같이 해봤으면 좋겠다”며 “올 여름 트렌드는 라운지 팬츠 같은 거에 남방 입히고 요새 이걸 밀고 있다”라고 했다.
[사진]OSEN DB.
코디 팁에 대해 “무조건 컬러들은 성인처럼 컬러에 제한받지 말라. 아이들은 소화를 다 하더라. 요새 준범이 옷을 살 때 성인들 거를 본다. 성별에 구애받지 않아야 한다. 가끔 디엠으로 코디 자문을 구하는 디엠이 오는데 어떻게 답변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놓았다.
특히 제이쓴은 “나는 아빠들한테 말씀드리고 싶은 건 얼마 전에 충격받은 건 얼마 전에 남대문에 몰래 왔었다. 그런데 아빠들의 아이 옷 구매 장면을 목격했다. 사이즈 몇이냐고 사장이 물어보니까 아빠가 5살이라고 하더라. 우리 아기 아빠들 우리 아기 키가 몇 cm인지 크고 있으니까 모를 수는 있다. 적어도 몸무게랑 아이 옷 사이즈는 알고 와야 한다”고 한 마디 했다.
또한 “남자 애들은 튀는 게 있어야 한다. 튀는 색깔을 사야 한다. 그리고 매치 아이템을 상상하고 구매해야 한다”고 했다.
옷을 사던 제이쓴은 “사장님 도매 몇 장부터 나가냐”고 물었다. “2~3장부터 나간다”는 말에 제이쓴은 “쇼핑몰 창업해야 하나? 코디 세트 해서? 아니면 구독 서비스 할까? 오 재밌긴 하겠다. 대기업 연락주세요”라고 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