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무릎 꿇기 기본, 멱살 잡혀 풀지도 못해"…한상진, ♥박정은과 '현실 부부' (동상이몽2)

OSEN

2025.07.13 23: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배우 한상진이 아내이자 농구계 레전드 박정은 감독과의 결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박하나와 전 농구선수 출신 김태술 커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는 가운데, ‘농구인 남편 선배’로 한상진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한상진은 아내 박정은 감독이 여성 프로농구 감독 최초로 챔피언에 오른 직후 스튜디오에 출격해, “농구 스타와 22년을 살아온 꿀팁을 전수해주겠다”며 포문을 열었다. 하지만 “매일 혼난다”는 김숙의 돌직구에 “무릎 꿇기는 기본이고, 멱살을 잡혔는데 아내가 힘이 세서 풀지도 못했다”며 현실감 넘치는 일화를 고백,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서장훈은 “두 사람 부부 생활은 시트콤 같다”며 “박정은 감독이 워낙 냉정하고 정확해서 한상진이 고생이 많다”고 폭로해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예비부부 박하나-김태술을 위해 조언자로 나선 한상진은 경험담을 녹여낸 ‘실전 부부생활 팁’을 아낌없이 전해줬고, 이를 들은 MC들은 “한상진은 말보다 무릎이 먼저 반응하는 남편”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한편, 박하나와 김태술의 결혼식에는 연예계와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했으며, 이들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동상이몽2'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