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2025년 여름, 완벽한 시네마틱 경험을 선사할 필람무비로 떠오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공동제작 MYM 엔터테인먼트·스마일게이트리얼라이즈·㈜더프레젠트컴퍼니)이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이 개봉 9일 전,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사진]OSEN DB.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14일 8시 50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
<슈퍼맨>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
<좀비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여름 극장가를 꽉 채운 가운데 7월 극장가에서 단연 돋보이는 흥행 선두 주자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독창적인 세계관과 신선한 설정, 이제껏 본 적 없는 초대형 스케일의 유일무이한 판타지 액션으로 일찌감치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압도적 예매율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
<전지적 독자 시점>
,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시네마틱 경험을 예고하며 무더위에 지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의 시작을 알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