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하나, 할머니와 함께한 신부 입장…♥김태술과 눈물 바다 결혼식 공개 ('동상이몽2') [종합]

OSEN

2025.07.14 07:51 2025.07.14 08: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김예솔 기자] 박하나가 화제를 모았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하나, 김태술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박하나, 김태술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박하나, 김태술의 결혼식에는 농구계, 축구계, 야구계 슈퍼 스타들이 등장했고 배우, '골때녀' 멤버 등 시상식을 방불케 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박하나는 신부 입장을 하면서 할머니에게 "같이 가요"라며 손을 잡았다. 할머니는 "내가 뭐 한 게 있다고"라고 말했지만 함께 버진로드를 걸었다.

박하나는 앞서 바쁜 부모님 대신해서 자신을 키워준 사람이 할머니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박하나는 할머니의 손을 잡고 밝고 씩씩하게 버진로드를 걸어 나갔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박하나는 자신의 입장 모습을 다시 보며 눈시울을 붉혔다. 서장훈은 "가장 좋은 결정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지혜는 "할머니도 엄청 행복하셨을 거다. 딸 같은 손녀가 결혼했으니까"라고 말했다. 

버진로드의 끝에서 김태술은 박하나의 할머니를 안아드리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숙은 "날씨도 좋고 할머니의 컨디션도 너무 좋아서 다행"이라고 말했다. 박하나는 "완벽한 드라마 같았다"라며 행복해했다. 감동적인 입장을 본 하객들도 눈물을 보였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이날 축가로는 가수 노을이 함께 했다. 박하나는 "나랑 데뷔 동기다. 어렸을 때부터 친했다. 오빠들이 노래 해주는 게 내 꿈이었다"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김태술의 친형, 박하나의 친오빠가 각각 감동적인 축사를 선물했다. 박하나의 친오빠는 "네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하다. 오늘 너무 예쁘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email protected] [사진 :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방송캡쳐]


김예솔([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