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배우 신민아가 유럽 여행 사진을 공유하며 최근 화제를 모은 발가락 슈즈 착용샷을 공개했다.
신민아는 14일 자신의 블로그에 '힐링공유'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안녕 참 오랜만입니다. 뜨거운 여름 그 여름안에서 저의 힐링순간들. 요 몇달 유럽 해외 일정이 많았어요. 그래서 해외 사진이 많아요.ㅋㅋㅋ 예쁘니까요. 이만보 걸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OSEN DB.
사진 속에는 욜 여름 해외 일정 중 여유를 즐기는 신민아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일부 사진에는 최근 화제를 모은 발가락 슈즈를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는 롱 블랙원피스부터 셔츠와 면바지에 발가락 슈즈를 매치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샌들 형태의 화이트 슈즈가 편안한 맵시를 자랑했다.
[사진]OSEN DB.
최근 신민아를 비롯해 블랙핑크 제니, 이효리 등이 양말 같은 신발 일명 '발가락 슈즈'를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 이탈리아 브랜드의 제품으로 알려진 '발가락 슈즈'는 양말인지 신발인지 알 수 없는 다섯개의 발가락이 모두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았고, 톱스타들이 착용하며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2026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재혼 황후'에 출연해 명석한 두뇌와 타고난 기품으로 칭송받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