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27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Billboard K POWER 100' 이벤트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이 행사는 빌보드 코리아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는 자리로, 한국 대중음악의 근 100년 역사를 기념하며 K-팝을 중심으로 한 한국 음악이 세계 음악 산업에 끼친 영향력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케플러 서영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08.27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케플러 멤버 서영은이 건강 상태로 인해 활동 중단에 들어간다.
15일 소속사 클렙은 공식입장을 통해 “케플러 멤버 영은의 향후 스케줄 관련 안내드린다”며 장문의 글을 전했다.
이날 소속사는 “영은은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 이에 아티스트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당분간 휴식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영은은 케플러의 오는 8월 컴백 활동에는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는 “영은은 팬 여러분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일상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당사도 영은이 하루 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팬 여러분 앞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활동에 관련된 소식은 추후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너그러운 이해와 따듯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영은이 속한 케플러는 엠넷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로, 지난 2022년 데뷔한 바 있다.
이하 소속사 클렙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KLAP)입니다
케플러(Kep1er) 멤버 영은의 향후 스케줄 관련 안내드립니다.
영은은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아티스트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아티스트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당분간 휴식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이에 영은은 8월 컴백 활동을 비롯한 향후 스케줄에 당분간 함께 하기 어렵다는 말씀드립니다.
영은은 팬 여러분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일상 생활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도 영은이 하루 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팬 여러분 앞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활동에 관련된 소식은 추후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너그러운 이해와 따듯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