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부천FC1995, 우주엔비텍과 업무 제휴 협약 체결

OSEN

2025.07.15 00: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우충원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우주엔비텍(대표이사 곽태헌, 이하 우주엔비텍)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협약식 행사는 지난 13일(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리그 20라운드 김포전 홈경기에 앞서 진행됐으며, 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과 우주엔비텍 곽태헌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우주엔비텍은 소각시설 운영관리 전문기업으로, 환경오염 방지와 신재생에너지를 기반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친환경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2000년부터 부천시자원순환센터를 위탁 운영하며 부천시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해왔으며, 취약계층과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주엔비텍은 2025년까지 구단의 공식 광고 후원사로서 함께하며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우주엔비텍은 오래전부터 우리 지역의 환경을 위해 힘쓰고 있다. 부천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구단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의미있는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우주엔비텍 곽태헌 대표이사는 ”지난 25년간 부천 시민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이번 기회로 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구단인 부천FC와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email protected]

[사진] 부천 제공. 


우충원([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