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강재준♥이은형, 子 특급 돌잔치 준비 "이상준 사회·답례품 와인 20박스" [핫피플]

OSEN

2025.07.15 05:4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아들 현조 군의 돌잔치 계획을 밝혔다.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15일 부부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이 자리에서 구독자들과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며 질문에 답했다. 

오는 8월 6일 아들 현조 군의 첫돌을 앞둔 두 사람은 돌잔치 준비에 여념 없었다. 이에 돌잔치 계획을 묻는 팬들의 질문에 이은형이 "돌잔치 준비는 계속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강재준은 와인 박스를 꺼내보이며 "이 게 박스로 20개 있다. 화이트 와인이다"라고 밝혔다. 이은형은 "저희 돌잔치에 샴페인도 깔아놓을 건데 여름이라 한잔씩 드시고 집에 가서 오붓하게 한잔씩 하시라고 화이트와인 준비했다. 여름날 화이트와인 흔하지 않다"라며 자부심을 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는 "참기름 다 생각해봤는데 제가 걱정한 건 음식류들이 한참 더울 때 해서 혹시나 변형이 될까봐였다. 떡도 하고 싶었다. 혹시나 음식이 변하고 약간 쉴까봐 음식류는 피했다. 차라리 와인을 준비하자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돌상은 전통 돌상이나 한복은 사진만 촬영한다고. 강재준과 이은형은 "한복은 사진만 찍으려 한다. 촬영을 식 1시간 전에 출장 오셔서 찍어주실 계획이다. 돌잔치에선 원피스랑 셔츠를 입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절친한 연예계 동료들이 나섰다. 강재준은 "이상준 씨가 사회"라고 밝혔고, 이은형은 닮은꼴 가수 넉살에 대해 "넉살은 모르겠다. 올 수 있을지. 그런데 아마 못 오셔도 현조가 엄마랑 헷갈릴 일이 없어서 다행 아니겠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영상 말미에는 코미디언 양세형에게 전화가 와 강재준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밝혀 웃음을 더했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들은 결혼 7년 만인 지난해 8월 건강한 아들 현조 군을 낳으며 부모로 거듭났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최근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를 비롯해 유튜브와 SNS를 통해 아이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SNS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