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븐이라고 쓰고 '느좋'이라 읽는다…남친美→남성美 플러팅 시작

OSEN

2025.07.15 18: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이븐(EVNNE)이 새 앨범 ‘LOVE ANECDOTE(S)’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엔브(팬덤명)를 향한 본격적인 플러팅에 나섰다.

이븐(EVNNE)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4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OVE ANECDOTE(S)(러브 아넥도트)’ 단체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해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두 버전으로 Mellow 버전과 Cheeky 버전이 공개됐다. 먼저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매력을 담은 Mellow 버전에서 멤버들은 설레는 남친룩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상의 거리에서 자연스럽게 마주하는 부드러운 플러팅의 순간이 필름톤 분위기에 더해져 따듯한 무드를 발산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반전의 의미가 담긴 Cheeky 버전은 무심한 듯 스치는 표정들은 도심 속 몽롱한 밤거리와 어우러져, 그들만의 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한층 과감해진 표정과 나른한 섹시미를 발산하며 반전을 선사했다.

이처럼 이븐(EVNNE)은 전작 ‘HOT MESS’와 확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반전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만으로 시선을 끈 멤버들은 앞으로 공개될 티징 컨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븐(EVNNE)은 8월 4일 컴백을 앞두고 글로벌 투어 ‘2025 EVNNE CONCERT ‘SET N GO’’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 중이다. 7월 19일 싱가포르와 7월 26일 자카르타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 직후, 새 타이틀곡 ‘How Can I Do’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오는 17일과 2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OVE ANECDOTE(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