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드래곤포니x렛미노우, 韓日 라이징 밴드 만났다..‘가짜 사랑과 하이볼’ 열창

OSEN

2025.07.15 18: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한국과 일본의 라이징 밴드의 만남이 성사됐다.

렛미노우는 지난 13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2025 라이브 콘서트 투어 ‘Nostalgic Modern III’ 서울 공연을 마무리했다.

렛미노우는 데뷔 9개월 만에 일본 최대의 음악 축제 2024 섬머소닉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기대주로, 국내에서는 ‘가짜 사랑과 하이볼’이라는 노래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들의 내한공연에 ‘안테나 신인 밴드’ 드래곤포니의 보컬 안태규가 게스트로 출격해 인기곡 ‘가짜 사랑과 하이볼’을 함께 열창했다. 라이징 밴드의 만남에 한일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수밖에 없었다.

렛미노우는 공연을 마친 뒤 SNS를 통해 “드래곤 포니의 태규님이 LET ME KNOW 공연에 와주셨다. 함께 부른 ‘가짜 사랑과 하이볼’ 정말 최고였다. 다음에는 드래곤 포니의 모두와 함께 공연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드래곤포니도 SNS에 해당 공연 영상을 올리면서 여운을 만끽했다.

한편, 2024년 9월 가요계 정식 데뷔한 드래곤포니는 첫 EP 'POP UP'에 이어 두 번째 EP 'Not Out'까지 멤버 전원이 곡 작업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들은 최근 전석 매진 속에 국내와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에도 잇달아 참석하며 'K-밴드씬 최고 루키'다운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는 29일에는 그간 단독 콘서트와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선공개한 곡 ‘지구소년’을 발매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