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종민, 신지♥문원 결혼에 보인 솔직 반응 “이 모든 게 해프닝이길”[핫피플]

OSEN

2025.07.15 18:5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김성락 기자]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코요테의 ‘LET’s KOYOTE’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장수 그룹인 코요테는 이번 앨범에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곡과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내용을 담았다.그룹 코요테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0.05 /ksl0919@osen.co.kr

[OSEN=김성락 기자]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코요테의 ‘LET’s KOYOTE’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장수 그룹인 코요테는 이번 앨범에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곡과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내용을 담았다.그룹 코요테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0.05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신지와 그녀의 예비 신랑 문원의 결혼 소식에 대한 솔직한 반응을 전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김영옥, 전원주, 가수 신지, 코미디언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유쾌한 입담을 주고받았다.

이날 신지는 “결혼 얘기는 이미 끝났지만 정식 프러포즈는 아직 없었다”며 “굳이 필요하진 않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탁재훈이 “혹시 이 모든 게 해프닝인 건 아니냐”는 농담을 던지자, 신지는 “김종민 씨도 똑같이 말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이 사람이랑 결혼할 것 같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다. 그래서 준비도 자연스럽게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또 예비 남편 문원에 대해 “요리를 정말 잘한다. 아침을 황제처럼 챙겨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나이 차이에 대해서는 “7살 연하지만 오히려 오빠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신지는 지난달 7세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 소식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하지만 발표 직후 문원의 과거와 관련된 각종 의혹과 폭로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논란이 일었다. 일부에서는 문원의 태도를 문제 삼는 비판까지 이어지며 신지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이에 대해 신지 측은 “허위 사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신지 역시 SNS를 통해 “소속사와 함께 모든 의혹을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 앞으로 더 신중히 살피겠다”며 팬들에게 직접 해명했다.

또한 지난 9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신지는 “이번 일을 겪으며 내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다시 느꼈다. 많은 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죄송했다”며 심경을 전했다.

신지와 문원의 결혼을 두고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두 사람은 내년 상반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신지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