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감회 새로워, 멤버들·팬들에게 감사” [Oh!쎈 현장]

OSEN

2025.07.15 22:3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지형준 기자]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2015년 미니 1집 'TRESPASS'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14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10주년 당일 완전체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을 발매하고, 무료 팝업 전시 '모놀로그(MONOLOGUE)'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부터 20일 펼쳐지는 완전체 공연을 통해 팬들과 또 한 번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7.16 /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2015년 미니 1집 'TRESPASS'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14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10주년 당일 완전체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을 발매하고, 무료 팝업 전시 '모놀로그(MONOLOGUE)'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부터 20일 펼쳐지는 완전체 공연을 통해 팬들과 또 한 번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7.16 / [email protected]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10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데뷔 10주년 공연 '2025 몬스타엑스 커넥트 엑스'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데뷔 10주년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5년 5월 미니 1집 ‘TRESPASS'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몬스타엑스는 '드라마라마(DRAMARAMA)', '슛 아웃(Shoot Out)', '러브 킬라(Love Killa)', '엘리게이터(Alligator)', '갬블러(GAMBLER)'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2021년 리더 셔누를 시작으로 차례로 군 복무에 돌입했던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아이엠을 제외한 멤버 전원이 전역해 오랜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돌아왔다.

민혁은 “10주년이 되고 10주년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받았다. 사실 크게 실감이 안났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실감이 많이 난다. 감회도 새롭고 벅차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형원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팀이 유지가 되고 열심히 활동해준 멤버들에게도 고맙고 팬분들이 안 계셨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것 같다. 열심히 응원해준 부분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셔누 역시 “지나온 추억들이 되새김질 되면서 대단하다 새롭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저도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고, 기현은 “군인 신분에서 민간인 신분이 된지 얼마 안 돼서 실감이 안났는데 굉장한 선물이다. 멤버들에게도 고맙고 팬분들에게도 고맙고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보고 가는 자세를 취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아이엠은 “데뷔를 막 했을 때 우리에게 10주년이 언제올까 막연하게 생각했을 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10주년을 맞이하니까 믿기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다. 무엇보다 같이 있는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주헌은 “군 입대를 하면서 전역을 언제하지 하는 생각을 했는데 그게 2025년도였고 그때는 10주년이 다가오는구나 라는 기대감으로 군복무를 열심히 한게 기억이 난다. 돌아와서 저희 팬분들과 멤버들, 회사 스타쉽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 전하고 싶다. 10주년 맞이해 최고의 선물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