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 8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브로큰' 개봉주 무대인사가 열렸다.'브로큰'은 시체로 돌아온 동생과 사라진 그의 아내, 사건을 예견한 베스트셀러 소설까지, 모든 것이 얽혀버린 그날 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끝까지 달려가는 민태의 분노의 추적을 그린 작품.배우 김남길이 팬과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2025.02.08 / [email protected]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김남길이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조째즈의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가 16일 기습 공개된다.
16일 소속사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개 예정이었던 조째즈의 새 싱글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가 하루 앞당겨 오늘(16일) 오후 6시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한잔의 노래’는 조째즈가 지난 11일 발매한 블루스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조째즈의 소울 짙은 가창력과 외로움을 풀어낸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가 추가로 공개돼 팬들의 호평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번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에는 두 번의 연기대상을 수상한 자타공인 국내 대표 배우 김남길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남길은 쓸쓸한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몰입감을 배가할 예정이다.
한편, 조째즈는 데뷔곡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올랐다. 이어 지난 5월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싱글 ‘사랑’을 발매했으며,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2025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막강한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오는 20일 부산, 27일 서울에서 벤과 함께 합동 콘서트 ‘2025 벤 & 조째즈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김남길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에 출연한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김남길이 출연하는 조째즈의 신곡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 본편은 16일 오후 6시부터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