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크레이즈엔젤, 데뷔 첫 음방 성료..전원 핸드 마이크 라이브 압도('쇼챔피언')

OSEN

2025.07.16 02:3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글로벌 신예 걸그룹 크레이즈엔젤(CrazAngel)이 데뷔 첫 음악 방송 무대부터 완성형 라이브 실력을 증명했다.

크레이즈엔젤(솔미, 데이즈, 섀니, 아언)은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 싱글 ‘I’m Just Me(아임 저스트 미)’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크레이즈엔젤 네 멤버 전원은 핸드 마이크를 들고 신인으로선 보기 드문 탄탄한 보컬 역량을 보여줬다.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멤버들의 가창력과 더불어 코러스와 애드리브까지 라이브로 자신 있게 소화하는 완성형 실력이 돋보였다.

크레이즈엔젤의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당찬 자신감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힙하면서 개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소화한 멤버들은 리듬을 타는 여유로움과 더불어 패기가 느껴지는 안무 구성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여기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유니크한 표정 연기를 더해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I’m Just Me’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풀어낸 곡이다. 크레이즈엔젤은 프로그레시브한 멜로디와 락킹한 사운드를 따라 타인의 시선이 아닌 자신을 믿고 나아가자는 주체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이를 통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크레이즈엔젤은 ‘I’m Just Me’의 음원,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살린 댄스 챌린지로도 팬들과 소통을 펼치고 있다.

크레이즈엔젤은 올라운더 능력치에 다국어가 가능한 소통 역량까지 갖춘 ‘육각형 걸그룹’이다. 계속해서 ‘I’m Just Me’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