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싱글 2집 'I Miss My…'의 타이틀곡 'DOREMI'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 'DOREMI'는 밝고 아련한 플럭 사운드가 매력적인 이지 리스닝 계열의 곡이다. 복잡한 현실 속 퍼플키스가 건네는 행복의 주문이 곡 전반에 담겼다.
특히, 퍼플키스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멤버 간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유려한 춤 선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퍼플키스의 싱글 2집 'I Miss My…'는 '행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그리움과 방황의 시간을 지나, 결국 진정한 행복은 지금 이 순간 나를 둘러싼 감정 속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퍼플키스의 음악을 들은 팬들은 "역시 믿고 듣는 퍼플키스다", "퍼플키스가 여름을 구하기 위해 왔다", "수록곡들도 다 좋다", "해맑은데 묘하게 호러틱한 게 딱 퍼플키스 스타일이다", "여름에 딱 맞는 노래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퍼플키스는 1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DOREMI' 활동에 돌입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