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치과의사♥' 전혜빈, 늦깎이 변호사의 인사..소유진→서효림도 '응원'

OSEN

2025.07.19 16: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전혜빈이 우아한 미모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전혜빈은 최근 자신의 SNS에 “장마가 온다더니 오늘 내린 비처럼 아쉽게 벌써 끝나가는 이번 드라마촬영 마지막까지 화이팅 할게요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베이지 컬러의 수트 차림으로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청초한 미모가 어우러져 한 폭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커피잔을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에서는 여전한 동안 미모와 따뜻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 게시물에는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 댓글도 이어졌다. 배우 홍은희는 “예뻐라”, 소유진은 “화이팅”, 서효림은 “변호사님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역시 “청순미가 폭발한다”, “수트 핏이 완벽하다”, “마지막까지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혜빈은 오는 8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에 출연한다. '에스콰이어'는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정채연(강효민)이 왜인지 온 세상에 냉기를 뿜어대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파트너 변호사 이진욱(윤석훈)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