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시현, 도규 손 잡았다…오늘(21일) 신곡 '우리의 관계는 참 어려웠어' 발매

OSEN

2025.07.20 21:2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올블루레코즈 제공

올블루레코즈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래퍼 김시현이 도규와 함께 부른 신곡을 공개한다.

소속사 올블루레코즈에 따르면 김시현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의 관계는 참 어려웠어’를 발매한다.

김시현은 앞서 ‘사랑해 (Feat. KURO, 이한울)’를 통해 감성적인 톤과 담백한 플로우로 주목을 받은 신예 아티스트다.

올블루레코즈 제공

올블루레코즈 제공


이번 신곡 ‘우리의 관계는 참 어려웠어’은 데뷔 이후 두 번째 발매곡으로,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미니멀한 어쿠스틱 기반 사운드 위에 두 아티스트의 목소리가 절제된 감정으로 쌓이며, 관계 속에서 느끼는 거리감과 후회, 여운을 동시에 담아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도규는 ‘새벽에만’, ‘그만 만날까’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감각적인 리릭과 짙은 감성으로 인지도를 쌓아온 래퍼다. 이번 곡에서도 특유의 진정성 있는 톤과 흐름으로 곡의 깊이를 더하며 신예 김시현과 세련된 시너지를 완성시켰다.

올블루레코즈 제공

올블루레코즈 제공


소속사 올블루레코즈에서는 이번 곡을 통해 김시현이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넘어 자신만의 정서를 앞으로 더 또렷하게 구축해나갈거라고 자신했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