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규한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1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 쇼케이스를 가졌다.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는 트랩(Trap) 리듬의 힙합(Hip hop) 장르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폭발적인 반주가 대비를 이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을 통해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그린다.TXT 연준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2025.07.21 / [email protected]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대해 언급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41개국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앞서 제작진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을 참고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영화 속 사자보이즈 멤버의 캐릭터 디자인이 연준과 비슷하다는 말이 많았던 바.
이에 대해 연준은 “정말 잘 됐고 덕분에 케이팝 위상이 높아졌다고 생각한다. 저를 참고해 로맨스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빈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통해 저희를 한 번이라도 찾아봐 주시고 저희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돼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