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소영, ♥장동건 깜짝 출연.."아빠!" 호칭도 '눈길' ('오은영스테이')

OSEN

2025.07.21 06: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고소영, 장동건에게 ‘아빠’ 호칭…깜짝 등장?

[OSEN=김수형 기자]‘오은영 스테이’에서 고소영이 도시락을 준비하는 도중, 장동건 목소리가 깜짝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MBN 예능 ‘오은영 스테이’에서는 배우 고소영의 남다른 애정과 가족애가 살짝 비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출연자들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준비한 고소영은 토마토 계란 샌드위치를 정성껏 만드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이때. 부엌 한켠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던 중, 어디선가 들려온 남성의 목소리. 갑자기 강아지가 짖자, 고소영은 "아빠, 아빠!"라며 다급하게 외쳤고, 동시에 목소리의 주인공이 남편 장동건임이 밝혀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고소영은 재빨리 다가가 장동건의 입을 손으로 막으며 ‘조용히 하라’는 제스처를 취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현실 부부의 일상 같은 장면이 훈훈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튿날에도 고소영은 머리를 대충 묶은 채 잠옷 차림으로 부엌에 나와 “샌드위치 싸려고 새벽에 일찍 나왔다”며 묵묵히 요리를 이어갔다.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이날 방송을 통해 가족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털털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김수형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