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못 알아보더라” 소유, 얼마나 달라졌길래?..10kg 감량 전후 보니 [Oh!쎈 이슈]

OSEN

2025.07.21 17: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다이어트 이후의 변화된 얼굴에 누리꾼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짠한형’에는 씨스타의 멤버 보라와 소유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추억을 나누는 모습은 물론, 소유의 최근 변화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댓글창에는 “소유는 어디 있나요?”, “소유가 아니라고 해도 믿을 듯”, “너무 달라졌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화면 속 소유는 한층 작아진 얼굴과 슬림한 몸매로 등장했기 때문. 이에 대해 소유 역시 직접 자신의 다이어트 경험을 언급했다.

소유는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 씨스타 활동 당시 함께했던 분들이 많이 계신다. 그런데 인사를 해도 저인 줄 모르더라”며 “몸이 너무 작아져서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저번에 나왔을 땐 뚱뚱했다. 오기 전에 영상을 봤는데 투턱이더라”며 웃어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번에는 근육을 많이 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 리즈를 다시 찍어보자는 마음이었다”고 고백하며 달라진 외모에 대한 남다른 노력을 드러냈다.

한편 소유는 최근 디지털 싱글 'PDA'를 발매한 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캡처 /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