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1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의 한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린 스위스 시계 브랜드 컬렉션 이벤트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가수 카이(엑소), 이창섭(비투비), 미야오(MEOVV), 배우 김선호, 추영우, 모델 신현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배우 추영우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5.06.11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추영우가 출연 중인 드라마 ‘견우와 선녀’로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프로그램 역시 화제성 1위에 올랐다.
22일 화제성조사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tvN ‘견우와 선녀’가 7월 3주차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첫 방송 후 3주 연속 화제성이 증가하는 상승세를 보인 '견우와 선녀'는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주연인 추영우의 출연자 화제성도 크게 증가하면서 드라마 화제성 상승에 크게 기여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추영우는 8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도전한 박보검의 기세를 누르고 당당히 1위에 올랐다.
'굿보이'는 최종 2위로 종영된 가운데 지난주에 이어 3위와 4위는 '오징어 게임 시즌3'와 '서초동'이 차지했다.
디즈니+의 새 오리지널 '파인:촌뜨기들'은 공개 첫 주 5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영화'가 최종 6위로 종영된 가운데 7위부터 10위까지는 '착한 사나이', 'S라인', '살롱 드 홈즈' 그리고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순이다.
한편, tvN ’견우와 선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