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대전, '꿈돌이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 서드 유니폼 출시

OSEN

2025.07.21 19: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우충원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대전시 마스코트 ‘꿈돌이’와 협업해 제작한 2025시즌 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유니폼 전면에 자주색 바탕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올드팬들에게는 깊은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후면 하단에는 공 위에 앉아 있는 꿈돌이 캐릭터가 새겨져 지역성과 상징성을 한층 더했다. 꿈돌이를 기억하는 세대에게는 ‘그 시절의 추억’을, 어린 팬들에게는 친근하고 따뜻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대전하나시티즌은 20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화보를 공개했다. 필름카메라 특유의 따뜻한 색감과 비 오는 대전월드컵경기장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해당 연출은 아날로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유니폼이 지닌 감성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이번 써드 유니폼이 선수단과 팬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해당 유니폼은  22일(화) 오후 1시부터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하나원큐 앱 및 웹페이지)을 통해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대전 제공. 


우충원([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