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올해 본 영화 중 최고"..'좀비딸', 기대하고 봐도 재밌네

OSEN

2025.07.22 02:2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오는 7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좀비딸’(감독 필감성, 제공배급 NEW, 제작 스튜디오N)이 7월 21일 최초 공개된 가운데, 최초 시사 반응을 전격 공개한다.

올여름 극장가 넘버원 필람무비 ‘좀비딸’이 매체와 평단의 호평을 담은 언론 리뷰 포스터와 최초 시사 관객 반응을 공개했다. 영화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

먼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은봉리의 한적한 바닷가에서 본격 극비 훈련에 나선 ‘정환’(조정석), ‘동배’(윤경호), ‘수아’(최유리) 세 사람의 모습 위로 언론 매체들의 뜨거운 호평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올여름 피서는 극장에서 ‘좀비딸’”, “완벽 실사화! 웃음+감동+좀비 황금 밸런스”, “여름 치트키 조정석이 왔다!”, “따뜻한 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진 ‘여름 가족 영화'의 탄생!”, “생활밀착형 연기 달인들의 넘버원 시너지”, “기특한 ‘좀비딸’, 영화의 힘 하나만으로 웃기고 울린다”, “‘좀비딸’ 바이러스, 웃겼다 울렸다… 전파력·중증도 ‘넘버원’”, “긴장과 웃음 사이를 노련하게 조율한 필감성 감독의 연출력” 등 다채로운 반응이 쏟아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21일 진행된 최초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본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조정석 코믹+감동 연기는 말해 뭐해요”, “각각 캐릭터가 연기도 잘하면서 웃기고 애용이까지 너무 귀여움”, “역시 믿고 보는 배우님들! 연기도 좋았고 감동과 재미까지”, “조정석 배우는 역시 여름 무비의 최강자” 등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은 물론, “웃다가 울다가 2시간 순삭!”,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웃으면서 본 영화에요! 이번 휴가에 좀비딸 안 보면 진짜 손해”, “유쾌하게 오랜만에 박장대소! 시원하게 여름에 딱이었어요!”, “좀비 영화를 이렇게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살릴 수 있다니...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등 웃음과 감동을 다 잡은 스토리에 대한 극찬과 함께 올여름 더위를 잊을 ‘극캉스’ 무비로 추천하는 리뷰가 쏟아졌다.

최초 공개 후 평단과 관객의 극찬 세례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좀비딸’은 오는 7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NEW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