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본 이미주는 "뭐야 오늘 왜그래!"라고 말했고, 이때 임원희는 돌연 "너 예쁘다!"라고 '사자후 플러팅'을 날려 폭소케 했다. 이에 이은지는 임원희를 향해 "원희, 투 아이즈 다운"이라고 말해 유쾌함을 안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런가 하면 이미주는 임원희에게 "오늘 아침 뭐 먹었냐"며 "저녁은 나랑 먹을래요?"라고 플러팅을 선보여 그를 설레게 했다. 이어 탁재훈은 이미주에게 "미주씨는 언제 결혼할거예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날렸고, 이미주는 "저는 남자 있으면 하고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있었잖아요. 왜 결혼 안했어요?"라며 송범근과의 결별을 언급했고, 이미주는 "그럴수있는거 아니에요? 아니 오빠는? 오빠는 안 헤어졌어요? 헤어졌잖아요"라고 언성을 높였다. 그러면서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폭발해 폭소케 했다.
박소현 역시 "이러니까 결혼을 못하는거 아니냐"고 덩달아 극대노 했고, 이은지는 탁재훈에게 "재훈, 유어 마우스 클로즈"라고 응수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지난해 4월, 3살 연하의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로부터 9개월만인 올해 1월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졌고, 소속사 안테나 측은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다만 이미주는 그 뒤 여러 방송을 통해 결별 사실을 간접 시인했고, 18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작년에 (남자를) 만났다. 지금은 없다"며 "언제 헤어졌더라? 기사좀 확인해줄래요?"라고 결별을 공식화하기도 했다.
이미주, 박소현, 이은지가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오는 29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