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뉴욕한인회 미술 공모전 개최

New York

2025.07.22 18: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광복 중요성 예술적 방식으로 재조명”
내달 4일까지 작품 접수, 12일 결과 발표
뉴욕한인회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미술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광복 80주년, 자유와 독립의 가치’이며, 참가자들은 주제를 자유롭게 해석해 ▶광복의 의미 ▶독립운동 ▶한국의 역사 및 문화 관련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분야는 ▶회화 ▶조각 ▶사진 ▶디지털 아트 ▶미디어 아트 등이다.  
 
한인회는 “광복의 중요성을 다양한 예술적 방식으로 재조명한 창의적 작품을 기대 중”이라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이며, 작품은 온라인( www.docs.google.com/forms/d/e/1FAIpQLScUG4C99Uic6fFtTnzisV5UQtcccw86_eF2
 
_KvmUNmLbrATGQ/viewform?usp=dialog) 또는 오프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오프라인 접수는 맨해튼 뉴욕한인회관(149 W 24스트리트)에서 하면 된다.
 
작품 제출 시엔 ▶이름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주소 ▶작품 이미지 ▶간단한 작품 설명 등을 포함해야 한다.  
 
심사는 예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진행할 예정이며, 결과는 내달 12일 뉴욕한인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당선작들은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광복절 행사장 입구 및 뉴욕한인회관에 전시될 전망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뉴욕한인회 웹사이트( kaagny.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