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나성서남교회] 설립 50주년…"은혜의 50년, 감사의 100년을 향해"

Los Angeles

2025.07.22 21: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나성서남교회(담임 최권능 목사)'는 지난 반세기 동안 남가주 사우스베이 지역 이민자 디아스포라 공동체를 섬기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삶으로 전하는 사명을 이어왔다.
 
1974년 설립된 나성서남교회는 지역사회를 향한 섬김과 선교적 비전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최권능 목사(사진)는 2019년 부임 이래 "하나님의 교회는 선교적이어야 하며, 모든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교회의 사역에 선교적 색채를 더해왔다.
 
교회는 El Camino College 학생들에게 주차장과 학습 공간을 개방하고, 팬데믹 기간에는 Chick-Fil-A 직원들에게 주차 공간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왔다. 또한 미자립 교회 지원, LA 지역 신학교 및 특수선교 단체(오병이어, 밀알, 인터서브 등) 후원, 방송 선교 등 다양한 사역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특히 매년 여름 개최되는 VBS(여름성경학교)를 통해 다음 세대를 '이 시대의 다니엘과 에스더'로 세우는 교육 사역에도 힘을 쏟고 있다.
 
최 목사는 "우리 교회는 세상의 기준으로 보면 작고 보잘 것 없는 교회일지 모른다. 그러나 주님을 제일 사랑하고 예배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인 공동체가 되길 소망한다"며 "다음 100년을 향한 믿음의 여정을 감사함으로 걸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성서남교회는50주년을 기념해 '복음의 능력!'을 주제로 말씀 성회를 개최한다. 이번 성회는 노진준 목사(전 한길교회 담임, 현 PCM 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진행되며,
 
오는 25일(금) 오후 7시 첫 성회를 시작으로, 26일(토) 새벽 6시와 저녁 6시, 27일(주일) 오전 11시 주일예배와 오후 1시 세미나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이어질 예정이다. 말씀의 은혜를 나누는 이 자리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다.
 
▶문의: (310)719-7193
 
▶주소: 16100 Crenshaw Blvd., Gardena
 
▶웹사이트: kcswla.com
 
▶유튜브: youtube.com/@나성서남교회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