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ONE PACT가 일본 도쿄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행보에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ONE PACT(종우, 제이창, 성민, 태그, 예담)는 지난 19일 일본 도쿄 에도가와구 종합문화센터 대홀에서 '2025 ONE PACT HALL LIVE [ONE FACT : DAWN RUSH]'을 개최, 오후 2시와 6시 30분 총 2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프리 릴리즈 EP 'ONE PACK'의 전곡을 멤버별 솔로 무대로 최초 공개하는 자리이자, 네 번째 미니앨범 'ONE FACT' 발매를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날 오프닝은 'DESERVED'로 강렬하게 포문을 열며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어 'GOAT', 'ILLUSION', '걷다 보면', '좋겠다'로 감성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셋리스트로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고, 팬덤을 위한 '&Heart'와 오자키 유타카의 'I love you' 커버 무대로 멤버들의 깊은 보컬과 진정성을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프리 릴리즈 EP 'ONE PACK' 수록곡으로 구성된 솔로 무대였다. 멤버 각자의 음악 세계가 녹아든 무대들이 하나의 서사처럼 이어지며 ONE PACT만의 입체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예담의 'Keyring'을 시작으로 태그의 '내가 아니더라도', 성민의 'Signal', 제이창의 '180928~', 종우의 'PASSOUT(Feat. TAG)'까지 무대를 가득 채운 원팩트 멤버들의 에너지와 무대 매너는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이후 '고백', '100!', 'DEJAVU', 'WILD:', '꺼져' 등 대표곡 퍼레이드가 이어졌으며, 현지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일본어 엔딩멘트로 진심을 전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지막 앵콜 무대에서는 'RUSH IN 2 U'와 'B2U'가 연달아 울려 퍼졌고, 팬들의 떼창과 기립 박수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멤버들은 무대에서 벅찬 감정을 드러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공연을 마친 리더 종우는 "'ONE FACT' 발매를 앞두고 'ONE PACK' 무대를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보여드릴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라며 이어 "우리의 진심이 잘 전해졌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ONE PACT는 데뷔 미니앨범 'Moment'를 시작으로 'PARADOXX', '[fallIn']', 'PINK CRUSH'를 거쳐, 지난 7월 22일 네 번째 미니앨범 'ONE FACT'를 발매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팀명과 동일한 타이틀을 내건 이번 앨범은 ONE PACT가 음악적 정체성과 확신을 담아낸 작품으로, 타이틀곡 'YES, NO, MAYBE'를 통해 한층 확장된 퍼포먼스와 서사를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