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영웅 겹경사..새 예능 '섬마을 영웅' 확정+97번째 천만뷰 영상 등극 [Oh!쎈 이슈]

OSEN

2025.07.22 23: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새 소식이 화제다.

일단 그가 부른 '가슴은 알죠' 무대 영상이 97번째 천만뷰 영상으로 등극 했다. 지난 2021년 9월 10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클린 버전 단독 풀영상 임영웅 - 가슴은 알죠'라는 제목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가슴은 알죠'를 맞춰 열창하는 모습이다. 해당 영상은 7월 22일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나예원 곡 '가슴은 알죠' 무대가 담겼다.

'가슴은 알죠' 원곡자 나예원은 신인 시절 노래교실 참가를 인연으로 자신의 노래를 불러준 임영웅과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에 감사를 전하는 개인 방송을 했으며, 방송 수익금 전액을 영웅시대에 기부해 감동을 안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런가 하면 임영웅의 새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영웅’이 ‘틈만 나면,’의 후속으로 방송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23일 OSEN 취재 결과, 임영웅이 출연하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영웅’은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의 후속으로 편성이 확정됐다. 

취재에 따르면 ‘섬마을 영웅’은 9월 첫 방송된다. 다만 ‘틈만 나면,’의 마지막 방송 날짜가 확정되지 않아 ‘섬마을 영웅’의 첫 방송 날짜도 미정이라고. 현재 편성 논의 막바지 단계로 알려졌다.

‘섬마을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의 우정 여행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도시를 떠나 아름다운 섬에 간 임영웅이 찐친과 일상을 공개하고 각자의 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대중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임영웅의 모습이 기대를 자아낸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물고기 뮤직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