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준혁, 장도연에 “진짜 아름답다” 극찬하더니..100회 직접 챙겼다 [Oh!쎈 이슈]

OSEN

2025.07.23 02: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준혁이 ‘살롱드립2’ 100회를 맞이해 장도연에 선물을 전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안녕! 살롱드립이 자랑할 거 있다는데... 댓글 좀 예쁘게 써줘’라는 제목으로 ‘살롱드립2’ 100회가 공개됐다.

이날 장도연은 이옥섭 감독과 배우 구교환의 진행에 맞춰 ‘살롱드립2’ 100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야기를 나눈 뒤 절친한 양세찬을 시작으로 이이경, 소란 고영배, 김희원, 곽튜브, 가비, 김태호 PD 등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 마무리 멘트를 하던 장도연에 제작진은 “해외에 계셔서 직접 오지는 못했는데 선물을 보내주신 분이 있다”며 꽃바구니와 화이트와인을 전달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선물을 보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준혁. 이준혁은 ‘살롱드립 100회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동료 배우 이준혁’이라고 적힌 카드도 함께 보내며 ‘살롱드립’ 100회를 축하했다.

이에 장도연은 “스윗하다. 이이경, 이준혁 어떡하지? 오늘 밤에 자기는 글렀다”며 앞서 게스트로 나온 이이경을 함께 언급하며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앞서 이준혁은 지난해 12월 ‘살롱드립2’ 70회에 출연해 장도연과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당시 이준혁은 장도연에 “실제로 보니까 더 아름다우시다”고 칭찬한 뒤, 만족스러워하는 장도연의 모습에 “진짜 아름다우시다. 피부도 너무 좋아, 말이 안 될 정도, 눈도되게 맑으시다. 밤비 같다”고 표현해 러브라인이 형성된 바 있다.

다만 장도연은 지난 3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준혁 씨랑 잘해봐”라는 박나래의 말에 “그 분은 모든 만물을 사랑하시는 분”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이준혁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레이디 두아’에 출연한다. 또 다른 차기작으로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 ‘각성’ 출연을 확정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튜브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