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정진, 결혼 위해 보약 먹어···오지호, ♥은보아와 결혼 비하인드 공개('신랑수업')

OSEN

2025.07.23 14:4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배우 이정진이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전한 바, 오지호가 선배 유부남으로서 조언을 전했다.

23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정진이 친한 배우들인 오지호와 이종혁을 양평에 있는 세컨 하우스로 초대했다. 이정진은 “오지호는 모델 활동 때부터 같이 알고 지내서 25년 알고 지냈다. 이종혁은 20~30년 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선도부장과 학생으로 맡았다. 골프도 같이 치고 그런다”라며 이들과 친밀한 사이라는 것을 소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정진은 “또 행복한 가정을 꾸린 형들이다. 그리고 오랫동안 만난 사람들이라 궁금했다. 이 형들도 갔는데, 결혼을 어떻게 했을가, 궁금했다. 비법이 있을 것 같았다”라며 특별히 두 형을 초대한 이유를 밝혔다. 

오히려 오지호는 “’신랑수업’을 왜 나오는 거냐. 너 결혼하려고?”라고 물었고, 이정진은 “신랑 수업을 받아야지. 준비를 해야지. 지금도 늦었지만. 안 된다고 해도 준비는 해야지. 나도 애는 낳아야지”라며 자신의 확고한 목표를 밝혔다. 이종혁은 “너 애 있지 않아?”라고 물어봐, 이정진을 당황시켰다.

형들은 이정진이 비혼으로 살 줄 알았다며, 농담 반 진담 반 믿기지 않는다고 연신 말했다. 이어 오지호는 “7년 전에 내 주변에 나이 많고 장가 못 간 이정진이란 배우가 있다고 해서 소개를 해줬는데 어떻게 됐냐”라며 이정진의 연애 유무를 알아내려고 했다. 이정진은 “만나긴 했는데 연락이 뜸해지더라”라며 덤덤하게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를 들은 이다해는 “마음에 안 들었냐”라고 물었고, 이정진은 “전 한 번 더 보고 싶었는데, 잘 안 될 것 같았다. 더 연락을 드리면 오지호까지 불편해질 것 같더라”라고 말해 심진화와 이다해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정진은 “나는 신랑으로서는 잘 모른다. 연애랑 결혼은 다르지 않냐”라며 형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오지호는 “말한다고 해서 그렇게 되는 건 아니다”라며 답 아닌 답을 말했다.

오지호는 은보아와의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 오지호는 “원래 결혼 생각 없었는데, 아내인 은보아를 만나자마자 되게 뭔지 모를 기분이었다. 왠지 만나면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연락처도 안 물어봤다. 아는 체도 안 하려고 했다. 그런데 일주일 후에 생각나면 연락하자, 생각했다”라면서 “장모님이 결혼해야 하지 않냐, 하셔서 해야 하는 건가, 그러다가 시작된 거다”라며 순식간에 진행된 게 바로 결혼이라고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를 들은 이다해는 “저도 오래 연애를 했다. 그런데 어느 날 세븐 어머니랑 저희 어머니 두 분이서 결혼식장을 다녀오셨다더라. 그래서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하는 건가? 그때부터 후다닥 결혼 준비를 하게 됐다”라고 말해 이정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다둥이 아빠 문세윤은 “저는 너무 결혼하고 싶어서 하게 됐다”라며 너그럽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email protected]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