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더위, 끈적한 공기 … 이불 속에서 뒤척이는 여름밤이 반복된다면 지금이 바로 침구 교체 타이밍이다.
이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올가리노(ORGARINO)'가 무더위 속 숙면을 선물하는 여름 침구 초특가 세일을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은 물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올가닉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무공해 올가닉 여름 양모이불은 이번 행사에서 20%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촉감이 뽀송하고 세탁이 용이한 순면 차렵이불은 50%, 피톤치드 항균 가공된 들꽃 자수 순면이불에 대해서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가리노의 백영번 대표는 "여름철에는 땀 배출이 많아지는 만큼, 시원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의 침구를 사용하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면실크의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을 선사하는 올가닉 이불.요 커버 ▶눅눅하거나 꿉꿉 함 없이 언제나 뽀송하고 포근한 올가닉 토퍼(Topper) 요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로 유명한 울.라텍스 요 토퍼 ▶숙면을 유도하는 울리 베개 ▶독일 명품 브랜드 이베나(IBENA)의 올가리노 어린이용.성인용 담요 ▶타월, 가운, 잠옷 등 각종 고급 선물용품들이 20~50%까지 세일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