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4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배우 이준영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7.18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이준영의 해외 팬미팅이 부득이하게 취소됐다.
지난 23일 이준영의 소속사 빌리언스는 공식 SNS를 통해 “8월 16일 자카르타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5 이준영 팬미팅 ‘Scene by JUNYOUNG’ in JAKARTA가 현지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공연을 기대해 주신 자카르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조속한 시일 내에 더 좋은 기회를 통해 자카르타 팬분들을 찾아뵐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영은 지난 2023년 개최한 ‘개학식’ 이후 2년 만에 단독 팬미팅 ‘신 바이 준영’을 진행한다. 지난 19일과 20일 서울에서 팬미팅을 마친 이준영은 오는 27일 타이베이, 8월 2일 마카오, 16일 자카르타, 30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신 바이 준영'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었다. 이 가운데 아쉽게 자카르타 팬미팅이 현지 사정으로 취소됐다.
한편, 이준영은 2014년 그룹 유키스 멤버로 데뷔한 뒤 2017년부터 연기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2017년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얼굴을 알린 그는 드라마 ‘굿캐스팅’, ‘이미테이션’, ‘D.P.’, ‘너의 밤이 되어줄게’, ‘일당백집사’, ‘마스크걸’, ‘로얄로더’,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등에 출연했다.
올해만 해도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를 시작으로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 ’24시 헬스클럽’ 등에 출연하며 상반기에만 네 작품이 공개돼 인기를 얻었다.
이하 소속사 빌리언스 SNS 글 전문
이준영 배우를 사랑해 주시는 팬여러분께,
안녕하세요. 빌리언스입니다.
2025년 8월 16일 자카르타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2025 LEE JUN YOUNG FANMEETING ‘Scene by JUNYOUNG’ in JAKARTA>가 현지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인해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공연을 기대해 주신 자카르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