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허열 진단' 안재현, 건강 적신호? 다리 풀린 종이 인형 "진짜 너무해" (가오정)

OSEN

2025.07.23 19: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인천,박준형 기자] 27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이날 첫 방송 예정인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안재현이 땀을 닦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인천,박준형 기자] 27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이날 첫 방송 예정인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안재현이 땀을 닦고 있다. /[email protected]


[OSEN=장우영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이 강심장에 등극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와 게스트 딘딘이 시골마을 주민들, 아이들과 정을 주고받는다. 이 과정에서 한여름밤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정도로 온몸에 소름이 오소소 돋는 담력체험이 펼쳐진다. 예상 밖으로 담력왕에 등극한 사람도, 예상대로 다리가 풀려 주저앉은 사람도 있다고 해 주목된다.

이날 저녁식사를 마친 정남매와 게스트에게 제작진이 담력체험을 제안한다. 담력체험이라는 말에 모두들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특히 ‘가오정’ 대표 종이인형 안재현은 가뜩이나 뽀얀 얼굴이 순식간에 백지장처럼 질려 웃음을 준다. 이를 본 붐은 “안재현에게 배우 최지우 씨 느낌이 있다”라고 말한다. 붐이 안재현을 보며 최지우를 떠올린 이유를 듣자 정남매와 딘딘은 웃음을 빵 터뜨리며 공감한다고.

잠시 후 으스스한 분위기의 폐교에 도착한 정남매와 딘딘은 2인 1조로 나뉘어 폐교 안으로 들어선다. 이때 정남매와 딘딘의 각양각색 반응이 눈길을 끈다. 안재현은 몇 걸음마다 다리가 풀려 주저앉는가 하면 “진짜 너무해”라고 울분을 터뜨린다. 급기야 눈을 감고 바닥에 누워, 기절한 것은 아닌지 의심을 사기도. 과연 안재현은 무사히 담력체험을 마치고 제작진이 제안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을까.

KBS 제공

KBS 제공


그런가 하면 정남매 대장 이민정은 상상초월 반응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민정이 어둠 속에서도 두 눈을 반짝이며 폐교 이곳저곳을 거침없이 누비고 다니는 것. 무서워하기는커녕 도파민이 폭발한 듯 흥분감을 감추지 못하는 이민정의 모습에 정남매와 딘딘은 물론 ‘가오정’ 제작진도 당황한다. 최고의 담력왕, 강심장에 등극하는 이민정의 활약은 ‘가오정’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정남매와 딘딘이 시골학교 아이들과 계곡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긴다. 정남매의 가는정 덕분에 즐거운 아이들, 아이들의 순수함을 오는정으로 받아 행복한 정남매와 딘딘 덕분에 TV 앞 시청자도 함께 행복하고 유쾌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