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액기부자’ 문가영, 수해 이웃 위해 1천만 원 기부 [공식]

OSEN

2025.07.23 21:4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최규한 기자]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주얼리 브랜드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배우 문가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문가영이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28 / dreamer@osen.co.kr

[OSEN=최규한 기자]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주얼리 브랜드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배우 문가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문가영이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28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문가영이 수해 이웃을 위해 기부금을 전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배우 문가영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1천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국내 자연 재난 피해 구호금을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구호단체다.

문가영은 크고 작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희망브리지를 통해 꾸준히 나눔에 동참해왔다. 특히 지난 3월 산불 당시 피해 이웃을 위해 2천만원을 기부하며 희망브리지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된 바 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시는 문가영 기부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님의 따뜻한 나눔처럼, 희망브리지도 이웃 곁에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함께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재난 발생 시 긴급구호, 성금 모금 및 배분, 지역공동체 회복,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구호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필요한 물적 자원을 신속히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