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얼마나 예쁘길래?" 앳하트 나현, 스파클링 음료 모델로 '핫데뷔'

OSEN

2025.07.23 23:0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앳하트(AtHeart)의 멤버 나현이 정식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현은 최근 스타벅스의 RTD(Ready to drink) 신제품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8일 STARBUCKS RTD 유튜브 채널을 통헤 첫 오픈된 광고 속 나현은 싱그러움 과즙미와 상큼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현의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얼마나 예쁘길래, 아직 데뷔 전인데 음료 광고를 찍어?", "누구야?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나현이 속한 앳하트는 7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 등을 통해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앞서 일본 메이저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는가 하면 미국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보그, 중국 소후닷컴, 일본 야후 재팬 등 해외 유수의 매체가 선정한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에 등극하는 등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앳하트는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전격 데뷔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영상 캡쳐, SNS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