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추사랑 이렇게 컸구나!..추성훈이 공개하는 '밥값' 필독 안내서

OSEN

2025.07.24 02:2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박준형 기자] 17일 서울 광화문 바디프랜드 광화문점 직영전시장에서 진행된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 론칭 파티에서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17일 서울 광화문 바디프랜드 광화문점 직영전시장에서 진행된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 론칭 파티에서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OSEN=박소영 기자] 대세 '아조씨' 추성훈이 하면 육아도, 여행도 다르다. 

오는 26일(토)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아조씨’ 추성훈이 세계 극한 직업에 도전하고 땀 흘려 번 밥값만큼 즐기는 현지 밀착 리얼 생존 여행기. ‘밥값즈’ 추성훈, 곽준빈, 이은지와 함께하는 특별한 로컬 여행의 필독 안내서를 공개한다.

1. 예측 불가! 상상 초월! 추성훈과 떠나는 리얼 생존 여행!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아조씨’ 추성훈이 처음 도전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추성훈만의 솔직하고 파격적인 리얼 생존 여행이 펼쳐진다. 다양한 직업에 도전하고 로컬 플레이스를 여행하는 추성훈은 때로는 아저씨 같고, 때로는 마초 같고, 때로는 허당 같은 마성의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2. 색다른 볼거리 한가득! 전 세계의 극한 직업 & ‘밥값’ 탐구!

‘밥값즈’가 백두산의 약초꾼, 이집트의 나일강 상인, 중국의 가장 비싼 술 제조 공장 직원 등 각 나라의 극한 직업에 뛰어들어 현지 시급으로 ‘밥값’을 번다는 점이 신선한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이를 통해 만나는 사람들의 평범하고 소중한 하루는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한다.

3. 되는 조합! 작업반장 추성훈, 총무 곽준빈, 검색 매니저 이은지의 케미스트리!

곽준빈, 이은지가 추성훈과 리얼 생존 여행을 함께해 꿀조합을 완성한다. 추성훈이 작업반장, ‘수포자’ 곽준빈이 총무를 맡고 예능 대세 이은지가 오락반장 겸 검색 매니저로 활약할 예정인 것.

무엇보다 서로 잘 모르고, 성향도 다른 세 사람이 만나 뜻밖의 케미스트리를 발산, 즐거움을 전한다. 고된 노동부터 특색 있는 로컬 여행, 열심히 번 밥값으로 즐기는 현지 먹방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돈독해지는 이들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다.

이처럼 ‘밥값즈’의 생동감 넘치는 리얼 생존 여행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안길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오는 26일(토) 저녁 7시 50분 EBS, ENA에서 첫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제공


박소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