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최수종, ♥하희라 때문에 결국 울었다 “눈시울을 적신다”

OSEN

2025.07.24 18: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OSEN=지형준 기자] 31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가 열렸다.'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6월 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배우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31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31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가 열렸다.'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로 6월 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배우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5.31 /[email protected]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최수종이 아내인 배우 하희라의 그림을 보고 눈물을 보였다. 

최수종은 25일 “하희라씨의 두 작품..사연과 함께 그린 그림이 눈시울을 적시네요.. 당신이 자랑스럽고..존경스럽습니다..사랑합니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글구 방문해준 배수완,김유주부부..참 아름답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에..응원하며..박수를 보냅니다”고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마지막으로 “모두 행복하게..감사하며..선한영향력을 끼치며..살아가길..기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최수종과 하희라는 하희라가 그린 그림을 사이에 두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최수종 SNS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