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빌리지에 위치한 미주 최초 K-주얼리 전문 매장 한국의 트렌디한 감성 담은 강남 스타일 보석 파격 세일
고베쥬얼그룹이 미주 최초의 K-주얼리 전문 매장 ‘K 블링블링(Bling Bling)’을 오는 31일(목) 플러싱 코리아 빌리지에 화려하게 론칭한다.
플러싱 한복판 코리아타운 중심에 위치한 이 매장은 기존 플러싱 젬코(GEMKO) 매장(150-24 노던불러바드 #G12)에 자리 잡았는데, 미국에 ‘한류(K-컬처)’ 열풍을 더욱 고조시킬 새로운 콘텐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고베쥬얼그룹은 “‘K 블링블링’은 한국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강남 스타일 주얼리를 미국 현지에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된 브랜드”라며 “특히 20~30대 젊은 한인 소비자와 K-콘텐트에 열광하는 현지 MZ 세대까지 겨냥해 강남 세공 특유의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보석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최근 K-뷰티와 K-푸드에 이어 ‘K-주얼리’가 한류의 흐름을 이끌고 나갈 새로운 주인공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고베쥬얼그룹은 ‘K 블링블링’을 통해 미주 시장에서 ‘K-주얼리’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포부다.
특히 고베쥬얼그룹은 ‘K 블링블링’ 론칭에 맞춰 그랜드오픈 세일 이벤트를 열고, 무려 2000여 점에 달하는 최신 강남세공 주얼리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고베쥬얼그룹은 “최근 관세 인상 등 악재에도 불구하고 ‘고객 우선’ 원칙에 따라 전 품목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며 “이처럼 대규모 세일을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고베쥬얼그룹은 “오픈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80달러 상당의 ‘매직커버(Magic Cover)’ 고급 화장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며 “K-주얼리를 구매하는 순간, K-뷰티의 감성까지 경험할 수 있는 통합적 ‘K-라이프 스타일 혜택’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K pop Demon Hunters’를 비롯한 다양한 K-콘텐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K 블링블링’의 등장은 단순한 보석 매장을 넘어 K-컬처의 새로운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베쥬얼그룹은 “‘K 블링블링’은 고베쥬얼그룹이 수십 년간 쌓아온 장인정신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류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며 “매장 내부는 강남의 모던한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인테리어로 구성되며, 보석의 품격을 살리면서도 젊고 힙한 분위기를 연출해 현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론칭 행사 ▶기간: 7월 31일(목)~8월 5일(화), 단 6일간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플러싱 코리아 빌리지 #G12(전 젬코 자리) ▶주소: 150-24 Northern Blvd, #G12 Flushing, NY 1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