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나영, 성형설 일축.."예뻐졌죠? 인중축소술 NO"[핫피플]

OSEN

2025.07.24 23:3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성형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김나영을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를 통해 ‘요즘 데일리 메이크업. 어려 보인다고 그러던데’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에서 김나영은 직접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김나영은 “요즘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지 보여드리려고 한다. 요즘 저에게 볼터치라든지, 립스틱을 문의하는 분들이 좀 많이 있어서 나아진 메이크업 실력을 뽐내려고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김나영은 “메이크업 레슨을 받았다. 메이크업 해주는 실장님에게 레슨을 받아서 한층 더 메이크업 스킬이 물이 올랐다”라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김나영은 얼굴 베이스부터 눈, 눈썹, 입술, 코까지 차례로 메이크업을 진행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했다. 메이크업 수업을 받은 만큼 자연스럽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입술 메이크업을 하면서 김나영은 “저는 좀 인중이 긴 편이다. 뭔가 인중을 조금만 작게 해줘도 인상이 많이 달라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라며, 립 펜슬 사용 방법을 소개해줬다. 김나영은 “살짝만 해준다. 너무 욕심을 내도 홍두깨 부인처럼 되더라”라고 덧붙였다. 

메이크업이 완성된 후 김나영은 “예뻐졌죠?”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면, “예전 메이크업에 비해서 투명해지고 뽀송해지고 이런 느낌이 좀 난다”라고 이전과 비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김나영은 “그리고 그런 이야기 많이 들었다. 인중 축소 수술했다. 인중 축소 수술은 매일 아침마다 이걸로 하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성형수술을 했다는 루머가 돌았지만 메이크업으로 변화를 준 것이었다. /[email protected]

[사진]’김나영의 노필터티비’ 방송화면 캡처.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