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은아, 전현무와 통화 중 ‘결혼’ 언급..곽튜브 깜짝 “무슨 말 하고 다니냐” (전현무계획2)

OSEN

2025.07.25 06:1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전현무계획2’ 고은아가 전현무를 향해 "우리 결혼하냐"고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5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라도 소도시의 숨은 맛집 특집이 그려진 가운데 ‘먹친구’로 배우 백진희가 등장했다.

이날 장성을 찾은 전현무는 고은아 추천 맛집을 찾았다. 오픈 전 식당 앞에서 기다리던 전현무는 고은아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전현무는 장성이 고향인 고은아에 “나는 장성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놀란 고은아는 “오빠 장성이냐. 우리 아빠 보러 갔구나. 우리 진짜 결혼하는 거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전현무는 “무슨 소리냐. 정신 좀 차려라”라고 웃었고, 곽튜브는 “평소에 무슨 소리를 하길래. 평소에 결혼자하고 했냐”라고 물었다. 전현무는 “무슨 소리냐”라고 반박하며 고은아를 향해 “네가 추천해준 맛집에 왔다”라고 알렸다.

그러자 흥분한 고은아는 “오빠 짬뽕밥 추천이다”라며 “여름에는 콩국수도 판다. 맛있다. 그것도 팔면 사이드로 드세요”라고 추천했다. 속사포로 이야기하는 고은아에 전현무는 “전화 안 끊을 거냐”라고 지친 기색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는 “오빠 사랑해요. 곽튜뷰도 보고 싶다. 좋은 시간 보내시고 촬영 잘하시고 맛있게 많이 드세요”라며 인사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전현무계획2’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